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 나는솔로 16기 상철, 팬에게 전송한 메시지 내용은?

by 이슈킹 킴김 2023.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슈킹 킴김입니다.
‘나는솔로’ 출연자 상철의 이슈로 뜨거운 오전인데요.
어떤 내용으로 이슈가 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의 출연자 영숙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상철이 한 여성 팬에게 보낸 카톡을 공개했습니다.
나는솔로 영숙도 팬에게 제보를 받고 공개한 것이라고 하네요.

 메시지 속에서 상철은 ‘xx 보여주라’, ‘나 지금 완전 in the zone이다’라는 등 음란한 말을 이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이야기가 논란이 된 후 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명글을 게시했습니다. 상철은 ‘섹드립은 대부분 짜깁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 간의 이성관계에서 진한 대화, 섹드립은 전혀 문제 될 거 없다’라며 ‘다들 당당하게 건전한 성생활 하세요’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상철은 헤어지고 한참 후 한국에 나가고 라방까지 다 마치고 미국에 돌아왔을 때도 앙금을 품고 저를 지속적으로 공격하고 험담을 하여 이렇게 한번씩 따지면 영숙이 이렇게 관계를 다시 회복하고 싶어하는 듯 답하곤 했습니다. 이렇게 제가 명확하게 헤어지자고 여러번 얘기했는데 계속 영숙이가 맘을 정리하지 않고 미련을 가졌던 카톡 내용이 수두룩 합니다”라며 “니 말대로 내가 그렇게 나쁜놈이면 도대체 왜 나랑 계속 사귀고 싶어한 거니 영숙아?”라며 영숙의 태도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냈습니다.

또한, 영숙은 상철과 나눴던 대화를 공개했는데요.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아래 게시물에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mkorea.com/best/6414659017

 

반응형